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 5화
아이가 높은곳에서 떨어져 병원 응급실로 실려왔던 동생이 있었는데 얼마안돼 다시 그 아이의 형이 응급실로 실려오게 된다. 수상하게 여긴 정원(유연석)은 보호자인 아버지를 다른곳으로 나가게 한 다음 아이의 옷을 올려보게 되고 장겨울에게 경찰에 신고하라고 지시한다. 겨울은 아이의 멍자국을 보고 놀라게 되고 응급실 의사 광현은 아동학대 같다며 정원에게 물어본다. 정원은 검은색으로 변한 것으로 오랜된것 같다고 하고 최근에 생긴 것은 선명한 것으로 보아 학대가 맞을 것이라고 확신한게 된다.
정원(유연석)은 다시 장겨울에게 경찰에 신고하라고 다시 말을 하지만 장경울은 보호자가 있는 곳으로 바라보게 되고 이를 의식한 보호자인 아버지는 도망을 가게 된다. 도망가는 보호자를 본 장겨울은 신발과 목에 걸어둔 청진기를 벗어두고 보호자를 쫒아간다. 이를 본 정원(유연석)과 광현은 장겨울을 걱정을 하게 된다.
겨울은 계속해서 보호자인 쌍둥이 아버지를 쫒아가 잡았으나 발로 차여 뒤로 넘어지게 되고 이 틈을 타서 다시 도망가려고 하던 중 갑자기 어디선가 날라온 정수기 물통에 맞고 쓰러지게 된다. 그런 모습을 본 겨울은 정수기가 날라온 방향에 송화(전미도)가 있는 것을 보고 송화는 겨울에게 괜찮냐고 물어보고 시크한척 지나가게 된다.
보호자인 쌍둥이 아버지는 출동한 보안팀에 잡히게 되고 경찰에게 잡혀가면서 정원(유연석)에게 내가 너를 똑똑히 봤다며 가만두지 않겠다고 협박을 하는데(아무리 봐도 무섭게 생기지 않고 나오면 더 맞을것 같은데 그냥 조용히 잡혀가세요)
정원(유연석)은 익준에게 심영진의원 애기를 하게 되고 의료검사는 가짜 아들이 하고 진짜 아들은 익준에게 보여주었으며, 수혜자와 공여자는 서로 다르니까 속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것 같다고 말을 한다.
정원(유연석)은 뉴스를 보고 까자 아들이 양석형(김대명)의 아버지가 회사에 다니고 있는 직원이라고 애기를 하자 익준(조정석)은 놀라며 석형이 어디 있는지 물어본다.
석형은 수술을 마치고 나서 핸드폰으로 기사를 보고 심의원의 가짜 아들이 자신의 아버지가 회사에 다니는 직원인것을 알고 짜증을 낸다.
오인방은 석형의 가족사에 대한 애기를 저녁 식사시간에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등 진짜 친구인듯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저녁을 다먹고 크라잉넛에 "밤이 깊었네" 공연을 하게 된다. 진짜 조정석은 노래를 잘부른다.
밴드연주 중 익준과 석형은 병원에 연락을 받고 나가게 되지만 연주는 남은 사람끼리 하게 된다.
익준(조정석)은 환자가 울면서 자신의 딸이 공여자여서 수술을 받기를 거부하지만 익준(조정석)은 그런 환자를 설득하기시작한다. 딸은 익준(조정석)선생은 수술을 밥먹듯이 하는 분이니까 걱정하지 말라며 엄마를 미안해 하고 수술당일에 딸에게 장기 기증을 받는 아빠는 눈물을 하염없이 흘리게 된다.
병원에서 온 문자를 받고 서둘러 온 양석형은 문을 열고 들어가려고 하자 갑자기 폭죽이 펑 하고 터지고 그런 석형은 당황을 하게 된다. .왜? 아싸니깐..... 산부인과 직원들은 석형의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자 당황한 석형은 케잌에 있는 촛불을 끈다.
다음날 석형의 진료실에는 깨를 볶을 듯 사이가 좋은 부부가 들어오게 되고 진료를 친절하게 하는 석형에게 임산부는 결혼했는지 물어보게 된다. 의아해하는 석형이 임산부를 바라보자 의사선생님을 볼때마다 너무 괜찮아서 중매하고 싶다고 말을 하는 순가 석형은 거절을 하게 된다. 임산부는 아쉬워 하는 사이 남편은 아내가 출산할때 혹시 노래를 부를 수 있냐고 물어보자 임산부는 창피한지 남편의 잡고 진료실을 나가게 된다.
준완(정경호)은 수술을 하며 도재학에게 어제 쉬는 날이었는데 왜이리 피곤해 하냐고 물어보자 옆에서 있던 간호사가 같은과 천명태 교수가 논문데이터 200명을 오늘까지 조사하라고 하여 잠을 못잔것 같다고 대신 말을 해준다.
준완(정경호)은 지난주에 병원에 온 천명태 교수가 누구이지 모르자 재학은 환자에게 무섭게 하기로 유명하다고 말을 한다.
천명태 교수는 외래진료를 보던 중 환자 보호자가 자신이 인터넷으로 논문을 찾아봤다며 수술보다는 시술을 많이 한다고 말을하자 천명태는 딱딱한 어조로 보호자에게 의사냐고 그냥 수술하면 된다고 말을 하며 진료실에서 나가라고 말을 한다.
이상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 5화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면 영상을 찾아서 더욱 실감나게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